[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OCN 주말극 ‘동네의 영웅’ 이수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수혁의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는 5일 '동네의 영웅'에서 ‘은밀한 아르바이트’에 한창인 취업준비생 최찬규 역을 맡은 이수혁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수혁은 대본을 입에 물고 모니터를 골똘히 응시하고 있어 연기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모델다운 화려한 의상이 아닌 캐주얼한 의상으로 친근한 매력 또한 드러내고 있다.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장 컷에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는 것처럼 이수혁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며 “회를 더해갈수록 새로운 국면이 펼쳐지는 ‘동네의 영웅’ 속 이수혁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동네의 영웅’은 ‘그림자’로서의 운명을 받아들인 박시후, ‘전직요원 감시 하청’에 회의를 느끼기 시작한 조성하,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이수혁과 유리 등 관계와 갈등이 심화되면서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번 주말은 특집방송 관계로 쉬고 다음 주말인 13, 14일 오후 11시 5, 6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CJ E&M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