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1
연예

베일벗는 태연 신곡, 또 한 번 돌풍 일으킬까

기사입력 2016.02.02 15:1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신곡 ‘Rain’(레인)이 베일을 벗는다.
 
SM의 새로운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첫 주자인 태연은 3일 0시 전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Rain’, ‘비밀(Secret)’ 등 2곡으로 구성된 디지털 싱글 ‘Rain’의 음원을 공개한다.
 
또 태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Rain’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재즈의 소울풀한 느낌을 살린 미디움 템포의 타이틀 곡 ‘Rain’,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의 조화가 인상적인 발라드 장르의 ‘비밀(Secret)’ 등 태연의 각기 다른 느낌의 보컬을 만날 수 있는 2곡이 담겨 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타이틀 곡 ‘Rain’ 뮤직비디오는 지코, 크러쉬, 정기고 등 뮤지션들과 작업했던 ‘어거스트 프록스’의 김세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소속사는 "노래의 스토리에 맞게 비가 가득 찬 ‘기억의 방’에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태연의 모습을 감각적이고 독특한 영상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태연은 음원 발표에 앞서 지난 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Rain’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음은 물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이 담긴 흑백 톤의 티저 이미지도 함께 선보인 바 있어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