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오는 2월,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그룹 마마무가 프리 싱글(Pre-Single)을 깜짝 발표한다.
마마무는 29일 0시를 기해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전격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음오아예’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는 미니멀한 사운드로 시작해 피아노 반주 위로 흐르는 마마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보이스가 독보적인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노래 후반부로 향할수록 마마무 특유의 현란한 애드리브 라인이 등장, 음악적으로 한 단계 성숙해진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측은 "그간 마마무는 무대 위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무대매너,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인정받았다면, 이번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에서는 오로지 마마무의 보컬 실력만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라 밝혔다.
이처럼 마마무는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로 워밍업을 한 후, 오는 2월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앞서 마마무는 28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오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디오 티저 속 마마무의 고음과 웅장한 스케일은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0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RBW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