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정유미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정유미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수 정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UUU' 뮤직비디오에서 아름다운 발레리나로 변신한 정유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유미는 핑크 컬러의 발레복과 블랙 드레스를 번갈아 착용하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카메라 밖에서는 수줍은 미소를, 카메라 안에선 절제된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을 통해 뮤직비디오 속에서 미처 다 찾아보지 못했던 정유미의 다양한 매력들을 엿볼 수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한복이 아닌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발레복으로 우아한 매력을 과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킨다.
지난 26일 공개된 'UUU'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를 짝사랑하지만 세상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스노우 볼 속 발레리나 인형의 슬픔과 절규를 그리고 있다.
이 중 정유미는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발레리나 인형을 연기, 주인공의 슬픈 심정을 가슴 절절한 눈물로 표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촬영 현장에서 역시 상대배우 없이도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치는 정유미의 활약에 많은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정유미는 현재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지(변요한 분)의 첫사랑이자 정도전(김명민)의 개혁을 돕는 든든한 조력자 연희 역으로 활약 중이다.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