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5:37
연예

엠씨더맥스 이수 "굴곡 많았지만 음악만은 놓지 않겠다"

기사입력 2016.01.27 16:19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엠씨더맥스 이수가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 정규 8집 앨범 '파토스(pathos)' 청음회 및 기자간담회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이윤은 8집 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지켜봐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그 분들에게 진심으로 음악으로 우리가 가장 잘하는게 음악이니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이수 역시 "8집 앨범까지 내면서 평탄하게 왔다면 거짓말이다. 여러 굴곡이 있었는데 어떤 일이 있더라도 음악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해서 하도록 하겠다. 많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엠씨더맥스 정규 8집 '파토스'는 오는 28일 자정 공개된다. 타이틀곡 '어디에도'를 비롯해 '괜찮다가도', 'pale blue note', 'pathos', '어김없이', '이 밤이 지나기 전에', '아스라이', 'Always', '말하고 싶어도', 'anépigraphe(아네피그라프)'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어디에도'는 가슴 아픈 이별 후 잡지 못한 인연을 후회하며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다. 담담하게 시작하여 점차 고조되는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락발라드 곡으로 웅장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권혁재 기자, 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