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이 TV와 라디오를 오가는 예능 활약을 보인다.
이성민과 이희준은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숨겨왔던 예능감을 발산한다. 또한 오는 22일 이성민은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단독 게스트로 등장한다.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에서 10년간 딸을 헤매는 아버지 해관과 그와 로봇 소리를 쫓는 국정원 직원 신진호 역으로 호흡을 맞춘 이성민과 이희준은 '해피투게더3'에서 제대로 꽂혀버린 연예계의 중독자들 특집을 주제로 촬영했다. 등장하는 작품마다 후배 배우들과 남남케미를 발산하는 후배 중독자 이성민과 연습 중독자 이희준이 숨겨온 매력을 발산했다.
이성민은 예능 울렁증을 잊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 본능을 제대로 보여주었으며 이희준은 피나는 연습으로 완성한 완벽 성대모사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 이희준은 '로봇, 소리'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류준열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해 MC들과 게스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3'에 이어 이성민은 오는 22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디오에서 쉽게 만날 수 없던 이성민은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스크린 밖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로봇, 소리'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KBS2 '해피투게더3'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