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4:14
연예

최원영, '돌아와요 아저씨' 합류..럭셔리 야망남 된다

기사입력 2016.01.20 08:37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배우 최원영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최원영이 출연을 확정 지은 '돌아와요 아저씨'는 두 저승 동창생들이 죽음 이후 180도 달라진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를 다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눈물범벅 코미디다. 최원영이 맡은 차재국 역은 대기업 경영승계 1순위의 럭셔리남이자 원하는 것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하는 야망남으로, 극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이끌어 가며 명품 악역으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최원영은 SBS '쓰리데이즈'에서 평온한 얼굴을 하고 태연하게 사악한 발언과 행동을 일삼아 긴장과 공포를 조성하는 품격 있는 악역을 맡아 호평을 얻었다. 이어 MBC '킬미, 힐미'에서는 이성적이고 젠틀한 모습부터 코믹한 모습까지 변화무쌍한 내면연기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tvN '두번째 스무살'에서는 나르시즘에 빠진 능력 있는 교수이자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악역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완성된 탄탄한 연기력으로 맡은 작품마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아온 최원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명품연기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원영의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새로운 명품악역의 탄생이 예고되며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돌아와요 아저씨'는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