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tvN 월화극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김상철 역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문지윤이 개구진 표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문지윤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즈인더트랩 상철선배! 오늘 밤도 11시~ 치인트 본방사수 상철이 자취방 전용 체육복입고 대기실에서.. 명존쎄대결 한번 갑시다~ 시청률 또 오르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지윤은 볼을 빵빵하게 바람을 넣고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상철선배의 트레이드마크인 자취방 전용 녹색 체육복이 눈에 띈다.
문지윤은 ‘치인트’에서 유정의 선배이자 주변에 꼭 한 명쯤은 있을법한 현실적인 인물로, 원작에서 걸어 나온 캐릭터로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는 밉상 선배 김상철 역으로 시청자들의 미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존재감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상철선배 문지윤의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주목이 되고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문지윤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