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경한 기자] 배우 이승호가 그룹 V.O.S의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14일 공개된 V.O.S의 새 앨범 'Re:union, The Real' 의 타이틀곡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에서 이승호가 애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승호는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애잔하면서도 슬프게 그려냈다. 또 '그 사람이 너니까'는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는 한 사람을 떠올리는 가사를 담은 만큼 이승호의 연기와 곡의 멜로디는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허각 '사월의 눈', 달샤벳 '너같은' 등의 연출을 맡았던 다리감독의 작품으로 추억을 그린 장소와 배경을 통해 한층 더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V.O.S의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는 6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앨범 'Re:union, The Real'의 타이틀 곡으로 삶의 무게에 지친 사람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한편 이승호는 tvN '갑동이', SBS '피노키오', KBS 2TV '후아유'등에 출연했으며 KBS 2TV '오 마이 비너스'에 소지섭의 이복동생으로도 등장했다.
songkh88@xportsnews.com / 사진=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송경한 기자 songkh8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