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15
연예

'위대한 유산'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장남, 부담도 된다" 속마음 공개

기사입력 2016.01.14 10:5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 군이 깊은 속내를 공개한다.
 
새 단장한 MBC '위대한 유산-도시아이 시골살이(이하 위대한 유산)'은 스타 2세들이 부모의 품을 떠나 낯선 시골을 찾는다는 콘셉트로 김구라의 아들 MC그리(김동현), 故 최진실 아들 환희, 야구선수 홍성흔의 자녀이자 아역배우 화리와 화철 남매, 전 농구선수 현주엽의 자녀 준희와 준욱이 출연한다.
 
14일 첫 방송에 앞서 '위대한 유산' 제작진이 공개한 짧은 티저 속에는 MC그리와 환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티저 속 두 사람은 시골 아궁이 앞에서 불을 쬐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환희는 "사춘기야 지금?"이라고 묻는 MC그리에게 "사춘기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런 환희에게 MC그리는 "그래. 우리는 잘 만났어"라 답했다.
 
이어 환희는 마음 속에 있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환희는 "저희 집안에 남자가 저밖에 없거든요. 제가 장남이니까 부담도 된다"며 숨겨왔던 이야기를 꺼내고 MC그리는 환희를 가만히 바라봐 이들 사이에 어떤 교감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환희가 '위대한 유산'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환희는 故최진실의 아들이기에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예능 고정 출연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환희에게 특별한 사연이 있음과 동시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컸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제작진은 환희와 MC그리의 남다른 형제애를 언급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애틋해지고 깊어지는 MC그리와 환희, 둘만의 형제애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처럼 꼭 갖고 싶다는 형을 갖게 된 환희가 '위대한 유산'을 통해 얻은 유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위대한 유산'은 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코엔미디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