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33
게임

전병헌 국제이스포츠회장, "팬들의 열기에 감사하다"

기사입력 2016.01.13 17:06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전병헌 국제이스포츠연맹 회장 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롤챔스 개막전에 방문해 축사를 남겼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롯데 꼬깔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시즌이 시작됐다. 이날 개막전에 앞서 국제이스포츠연맹 회장 전병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참석했다.

이날 전병헌 회장은 “눈보라 뚫고 온 팬들의 열기에 이스포츠가 발전하고 있다. 감사하다”며 인사했다. 이어 “나 역시 이자리에서 에너지가 충전되고 있다. 개막전 선수 인터뷰도 봤는데, 열기와 투지가 대단하더라. 선수들이 그동안 쌓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서 즐거움을 선사하고 이스포츠가 발전하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병헌 회장은 “협회에서는 이스포츠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혹여 게임단이 힘든 상황에 처한다면 언제나 협회에서도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으니 게임에만 집중해서 팬들에게 열기와 즐거움을 주는데 집중하기 바란다”며 이스포츠 지원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전병헌 의원은 “비 시즌 많은 일이 있었지만, 이 많은 일이 이스포츠를 발전하기 위한 토양으로 전환시키려고 한다. 올해에는 디지털 시대의 이스포츠가 하나의 산업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국회 차원에서 전문가를 초빙해 토론회를 진행하도록 하겠다. 이뿐만 아니라 심포지움도 준비 중이며, 이스포츠가 내외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팬들과 선수들이 밑거름이 되도록 부탁한다. 상암에 e스포츠 경기장이 개관되는 만큼, 국내외적으로 이스포츠를 발전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