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국내 최고 인기 여가수 백지영이 부른 게임 OST를 오는 13일 발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 앱스토어 단독 런칭을 통해 흥행몰이 중인 모바일 MMORPG ‘Heaven’은 초대형 오픈필드를 앞세우고 있는 만큼 방대한 전장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다채로운 필드를 통해 PC RPG 게임과 같은 방대한 컨텐츠를 느낄 수 있으며, 캐릭터 외형은 물론 스킬과 칭호까지 유저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성과 역할을 선택해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여, 길드전과 레이드 등 MMORPG가 가져야 할 덕목은 모두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여배우 ‘신세경’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여 인기에 힘을 보태고 있는 ‘Heaven’은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백지영’이라는 히든 카드를 꺼내 들었다. 호소력 짙은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의 소유자 백지영이 부른 OST ‘Stand by me’는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이 시작되는 오는 1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는 구글플레이로 출시된 후 로딩 화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사상 최대 참여자를 모집하고, 네이버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까지 점령한 네이버 최고 인기게임 ‘Heaven’은 이를 발판 삼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공략에도 나설 계획으로, 13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1PimDJ3)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ven’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