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49
연예

이청아·조복래, OCN '뱀파이어 탐정' 출연…이준과 호흡

기사입력 2016.01.08 09:5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청아와 조복래가 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에 출연한다. 

OCN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뱀파이어 탐정'에 출연해 이준, 오정세, 이세영과 호흡을 맞춘다.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이준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먼저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꽃미남 라면가게', '연평해전'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이청아는 윤산 곁을 맴도는 베일에 쌓인 미스터리한 여인 요나로 분해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다. 

영화 '쎄시봉', '차이나타운', '탐정:더비기닝', 드라마 '용팔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조복래는 윤산과 경찰대학 동기 강태우로 등장한다. 3년 전 윤산과 함께 잠입수사 중 돌연 사라지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연출을 맡은 이승훈 PD는 "촬영장 속 배우들간의 케미와 캐릭터를 향한 몰입도가 정말 좋아 슛 사인과 동시에 현장 관계자들을 모두 몰입시키곤 한다. 명배우들의 열연이 작품의 깊이를 더 하는 것 같다.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뱀파이어 탐정'은 지난해 12월 첫 촬영에 돌입했으며, 100% 사전제작 시스템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는 3월 2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