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7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하피’의 정식대원(2차 전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늑대개팀 소속의 ‘하피’는 강력한 발차기와 함께 전방으로 카드를 날려 적에게 폭발 대미지를 입히는 여성 캐릭터로, 우아하면서도 민첩한 몸놀림을 통해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42레벨부터 승급 가능한 ‘정식대원’이 되면 양 발로 지면을 강타해 주변에 타격을 입히는 ‘벤투스 임팩트’, 회전하며 진공파를 일으켜 광역 피해를 주는 ‘하피 스트라이크’, 전방에 무차별 발차기로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결전기 ‘헤르메스 램피지’ 등 새로운 기술 4종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하피’ 정식대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4일까지 전직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하피 정식대원복(무기한)’을 선물한다.
또 이달 21일까지 ‘하피’ 정식대원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신속 듀얼 회복 캡슐’, ‘스케빈저의 황금 보물함’ 등이 들어있는 ‘정식대원 지원상자’를 지급하고, 접속 이벤트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하피의 깃털’, ‘빛나는 늑대개 뱃지’를 모으면 풍성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괴도의 올인원 상자’, ‘괴도의 대성공 기원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20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겨울 여행 티켓’을 차등 지급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찬란한 강화기 연료’,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해 완주 시 ‘바니 통돌이’, ‘넥슨캐시’를 제공하는 ‘윈터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저스의 ‘하피’ 정식대원 업데이트 및 ‘윈터마블’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