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31
연예

'달콤살벌 패밀리' 이민혁, 팬들 응원에 어깨 승천 "겸손하자 민혁아"

기사입력 2016.01.07 13:44 / 기사수정 2016.01.07 13:4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 이민혁의 연기 성장 뒤에는 많은 팬들의 응원이 있었다.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출연 중인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현장에 팬들의 서포트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경기도 양주에서 진행된 '달콤살벌 패밀리' 촬영 현장에는 이민혁의 팬들이 손수 준비한 달콤한 커피 트럭이 도착했다. 마지막회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촬영팀과 배우들에게 따뜻한 커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민혁은 커피트럭을 보내준 팬과 만나 고마움을 전했고 커피트럭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팬서비스로 정성에 보답했다. 또 6일 자신의 SNS에 "많은 멜로디(팬클럽)의 응원에 어깨가 하늘과 '하이터치'했습니다. 겸손하자 민혁아"라는 인사를 남겼다.

촬영 시작 이후 현재까지 촬영장에 보내진 이민혁 팬들의 간식 서포트는 총 7회다. 간단한 분식부터 떡, 다과, 음료까지 모든 스태프들의 힘을 북돋아줄 디저트들을 지원사격하며 이민혁에게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이민혁은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태수(정준호 분)와 은옥(문정희)의 자랑인 전교 1등 아들 윤성민 역 으로 활약 중이다.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