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설 특집 2016 아육대)'가 오는 18, 19일(화) 고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설 특집 '2016 아육대'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아육대'는 매년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단골 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했다. 추석특집 '2015 아육대'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이돌 스타들의 불꽃 튀는 명승부로 매년 이변과 반전의 연속을 보여주며 각본 없는 드라마를 연출한 '아육대'는 올해에도 변함없는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설 특집 '2016 아육대'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는다. 기존 팬클럽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 객석을 제공,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아육대' 방청은 만 1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공식홈페이지와 모바일 MBC '해요' 앱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설 특집 '2016 아.육.대'는 오는 18일에 개막식, 육상, 씨름, 양궁 경기 등이 펼쳐지고 19일에는 풋살 경기가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방청은 4일부터 오는 8일 정오까지 신청을 받으며 방청 당첨자는 오는 12일 오후 3시에 문자로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