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현우와 긱스(Geeks) 루이의 프로젝트 앨범 발표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현우와 루이는 30일 오후 10시,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니 얼굴'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현우는 한층 짙어진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루이는 블랙 수트에 롱 코트로 댄디하고 분위기 있는 남자의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시크한 눈빛으로 남성미를 뽐내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더불어 베일에 가려있던 발매일 1월 6일을 예고하며, 두 사람의 역대급 콜라보 프로젝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이현우와 루이가 함께 한 신곡 '니 얼굴'은 간절히 원해도 가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해 말하는 남자의 심리가 담긴 미디움 템포의 힙합곡이다. 그 동안 긱스의 히트곡들을 직접 작·편곡해온 루이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이현우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현우의 가수로서의 새로운 변신에 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OST와 피처링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낸 이현우와 힙합신의 음원강자 루이와의 만남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니 얼굴'은 1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이현우 개인 SN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