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25
연예

'꽃청춘' 양정우PD "반전 멤버는 정상훈, 엄마 같다"

기사입력 2015.12.29 15:3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양정우 PD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2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제작발표회에는 나영석 PD, 양정우 PD, 조정석, 정상훈, 정우, 강하늘이 참석했다.

이날 양정우 PD는 "그간 조연출로 참여했는데 전작에 누가 되지 않겠다는 각오로 시작했다. 차별점을 두려고 하지 않았다. 그런데 형들이 너무 차별화된 분들이라 상상을 뛰어넘는다. 정말 모든 면에서 긍정적이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아이슬란드가 날씨가 추워서 여행하기 좋은 나라가 아닌데 잘 헤쳐 나가는 에너지 있는 모습이 있을 것이다"면서 "반전의 멤버는 정상훈이다. 가볍고 재밌는 분이라 생각하는데 형들이 엄마 같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꽃보다 청춘'은 조정석을 주축으로 정우, 정상훈과 강하늘 등 유쾌한 '절친'들이 아이슬란드로 오로라를 보러 떠나는 여행기가 담긴다. 지난달 24일 첫 미팅 후 다음날 바로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이후 강하늘이 청룡영화제 직후 턱시도를 입고 출국했다.

입고 있던 옷 그대로 출국한 이들은 용돈도 적어 열흘간 아이슬란드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쉽지 않은 분투기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2016년 1월 1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