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21
연예

'이게 바로 만찢남'…'치인트' 서강준, 여심저격 준비완료

기사입력 2015.12.28 14:46 / 기사수정 2015.12.28 14:4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서강준표 '백인호'가 공개됐다.

28일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호 역을 맡은 서강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에서 서강준은 한때 촉망받는 피아노 천재였지만 손을 다친 뒤 백수로 살아가는 백인호 역을 맡아, 겉으론 까칠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따뜻한 가슴을 지닌 반전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하이라이트 영상 및 드라마 스틸 사진에는 서강준이 그동안 주로 선보여 왔던 반듯한 이미지를 대신 까칠한 반항아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아직 '치즈인더트랩'이 방송 전이긴 하나 광고 쪽과 차기작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고,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하지만 우선은 이러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후반부 촬영에 열심히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촬영이 비교적 여유롭게 진행되는 만큼 더 좋은 연기를 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강준 본인도 또래인 백인호 역할을 맡아 공감하는 부분도 많고 배우들끼리 호흡 역시 워낙 좋아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곧 방영될 '치즈인더트랩'과 백인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2016년 1월 4일에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