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0:35
연예

완전체 V.O.S, 내년 1월 13일 전격 컴백

기사입력 2015.12.28 08:46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그룹 V.O.S(최현준, 박지헌, 김경록)가 3인조 완전체로 내년 1월 13일 컴백한다.
 
V.O.S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V.O.S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20160113 Voice of Soul’, ‘Re:union, The real’이라는 구체적인 컴백 날짜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서는 깔끔한 수트를 입은 3명의 V.O.S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앨범명 ‘Re:union, The real’을 담았다. 티저 포스터 속에서 3명의 멤버들의 뒷모습만 보여주고 있어 많은 팬에게 새로운 앨범에 대한 추측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앨범명 ‘Re:union, The real’은 조금 특별한 의미를 띈다. V.O.S의 첫 번째 앨범 ‘The real’에서 착안해 6년 만의 재회라는 의미의 ‘Re:union’을 담았다. 이번 앨범 ‘Re:union, The real’은 세 멤버가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돌아가 노래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최현준과 김경록 두 멤버로서만 활동한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앨범 이후 10개월 만이며, 3인조 완전체로서는 6년 만의 컴백이다.
 
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년 만에 다시 뭉친 만큼 V.O.S 멤버들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고 있다.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음악 선보여 드릴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V.O.S는 이후 자켓 사진 공개와 앨범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 컴백에 들어갈 예정이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