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5대 얼짱' 출신 양정원이 '출발 드림팀'에서 학창 시절 사진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출발 드림팀'에서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머슬녀 12인이 출연해 드림팀 인기 종목 중 하나인 '머슬퀸 버블슈트 챔피언' 게임과 더불어 '2015 드림팀 화제의 영상 11위~20위'가 공개된다.
출연진으로는 화제의 필라테스 퀸 양정원, 치어리더 출신 머슬마니아 배수현, 치과의사 출신 폴댄스 전문가 오현진을 비롯 천이슬, 김세희, 송보은, 김지원, 이희경, 정인혜, 에이지아, 베스티 다혜, 타히티 지수까지 2015년을 빛낸 머슬퀸 12인이 함께한다.
2015년 드림팀 첫 출연 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제의 머슬퀸 양정원은 선화예고 '5대 얼짱' 출신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양정원은 녹화 도중 갑작스럽게 공개된 학창 시절 사진으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양정원은 과거 사진임에도 청순하면서 풋풋한 매력으로 굴욕 없는 미모를 뽐내며 모태미녀를 입증했다.
머슬퀸들의 폭소만발 퍼포먼스 대결과 드림팀을 빛낸 화제의 여왕은 27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