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경한 기자] 10인조 그룹 업텐션(UP10TION)이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업텐션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에서 업텐션은 악동 산타와 발랄한 아홉 루돌프의 모습으로 담겼다. 이어 고무줄 놀이, 묵찌빠, 물수제비 등 추억의 놀이가 담긴 10종 놀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악동 산타와 루돌프 들이라니 너무 귀엽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라 너무 기분 좋게 따뜻하다", "멤버들 머리 색이 크리스마스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업텐션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렌디한 음에 개구쟁이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재미있는 곡이다. 또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카라멜의 '까탈레나'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5일 KBS 2TV '뮤직뱅크' 하반기 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songkh88@xportsnews.com / 사진=업텐션 '여기여기 붙어라' 안무영상 캡처
송경한 기자 songkh8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