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8:25
연예

다비치 "신곡 '화이트' 오랜만의 겨울 앨범"

기사입력 2015.12.21 14:38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가 신곡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21일 리메이크 싱글 앨범 ‘화이트(WHITE)’로 컴백한 다비치의 셀프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영상에서 다비치는 이번에 발매된 신곡 ‘화이트(WHITE)’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해리는 “다비치가 오랜만에 겨울앨범으로 찾아왔다”며 “‘화이트(WHITE)’는 핑클 선배님들이 부르셨던 노래를 다비치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민경은 “리메이크 곡이지만 여러분들께 새롭게 느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다비치 버전의 ‘화이트(WHITE)’ 라이브도 공개됐다. 이해리, 강민경 두 멤버가 만드는 청아한 하모니와 곡 분위기에 맞게 웃음기를 머금은 자체발광 ‘꽃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또한 오는 30일, 31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연말 단독 콘서트 ‘윈터 허그(Winter Hug)’를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비치는 멜론쇼윙을 통해 ‘화이트(WHITE)’를 따라 부르면 추첨을 통해 CD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소개하며 “많은 관심과 응모 부탁 드린다. 저희 신곡도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멜론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