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6:53
연예

비투비 육성재, 김준수 '꼭 어제' 커버 "존경한다"

기사입력 2015.12.16 14:21 / 기사수정 2015.12.16 14:2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김준수의 ‘꼭 어제’를 재해석한 보컬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비투비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온라인 자체 커버송 프로젝트 ‘너멜되3’의 육성재 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이민혁, 이창섭, 서은광, 임현식, 정일훈에 이어 여섯 번째로 바톤을 넘겨받은 육성재는 최근 SBS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종영을 마치고 오랜만에 가수 본업으로 돌아와 탄탄한 보컬 역량을 뽐내 눈길을 끈다.
 
육성재가 선택한 커버송은 가수 김준수(XIA)의 히트곡 ‘꼭 어제’. 가창에 앞서 육성재는 “어렸을 때부터 정말 존경하던 김준수 선배님의 '꼭 어제'를 골랐다”고 밝혔다.

그는 “올 겨울 내내 이 노래에 꽂혀서 산 것 같다. 이동할 때에도 계속 이 노랠 들었었다”며 이번 선곡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이어서 “존경하는 선배님의 곡인 만큼 조심스럽고, 또 영광스러운 기분이다. 잘 못 부르더라도 좋게 봐주셨으면 한다”는 소감을 더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육성재는 ‘꼭 어제’의 서정적 멜로디에 걸 맞는 특유의 감성 보이스는 물론 곡 분위기에 집중한 애절한 표정까지 더해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비투비는 19일과 20일 단독콘서트 ‘본 투 비트 타임(BORN TO BEAT TIME)’을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