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0:07
연예

'그날의 분위기' 유연석·문채원 케미 빛나는 메인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12.16 09:2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그날의 분위기'는 오는 2016년 1월 1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그날의 분위기'는 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안 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와 맘만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 그들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을 그린 영화로 KTX 옆자리에서 처음 만난 두 남녀가 '그날의 분위기'에 이끌려 하루 동안 동행을 하면서 벌어지는 색다른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3종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는 맹렬하게 대시하는 백발백중 맹공남 재현으로 분한 유연석과 사랑은 한 우물만 파는게 진정한 사랑이라 믿는 일편단심 철벽녀 수정으로 변신한 문채원의 캐릭터를 산뜻한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메인 포스터 #첫만남' 버전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KTX 의자에 나란히 앉아 재현은 수트를 입고 여유로운 제스처로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수정은 겉으로는 거부하지만 속마음은 은근히 그에게 끌리는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또한 '메인 포스터 #밀당' 버전은 두 사람이 점점 서로에게 끌리고 밀고 당기는 관계를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메인 포스터 #로맨틱' 버전은 극과 극 캐릭터인 두 사람이 가까워져 영화 속에서 어떤 스토리를 이끌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썸만 탈거니?"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처음 만난 그들이 썸이 아닌 '그.분'을 타게 되면서 벌이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날의 분위기'는 오는 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쇼박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