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1:52
연예

'화려한 유혹' 정진영VS주상욱, 최강희 두고 강렬 신경전 포착

기사입력 2015.12.15 11:32 / 기사수정 2015.12.15 11:3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화려한 유혹' 정진영과 주상욱의 갈등이 전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는 신은수(최강희)에게 청혼하는 강석현(정진영)을 목격한 진형우(주상욱)가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석현과 진형우는 신은수를 사이에 두고 강렬한 눈빛을 주고 받고 있다. 특히 강석현의 멱살을 잡고 노려보고 있는 진형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방송에서 강석현은 진형우에게 숨겨왔던 신은수를 향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강석현은 신은수를 지켜주기 위해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신은수와의 결혼을 발표해 파장이 예고된다.

제작진은 "딸에 대한 복수를 위해 그간의 착한 모습을 벗고 독심을 품은 신은수가 강석현과 어떤 관계로 전개될지 지켜봐달라"며 "신은수의 돌아선 마음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형우의 모습 또한 이날 방송의 또 다른 묘미"라고 귀띔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메이퀸픽쳐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