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48
연예

딘딘, '진사' 해병대 회식 사진 공개 '진한 전우애'

기사입력 2015.12.14 10:13 / 기사수정 2015.12.14 10:13

정희서 기자

▲ 딘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래퍼 딘딘이 '진짜사나이2' 해병대 멤버들과 진한 전우애를 드러냈다.
 
딘딘은 13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병대 특집 방송이 끝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병대 멤버들과 함께 한 회식 자리 사진을 게재했다.
 
딘딘은 “화이팅! 진짜사나이 멤버들 임원희 이기우 이성배 김동준 딘딘 이이경 슬리피 김영철 본방사수. 허경환 고향 갔고 줄리엔강 친구생일 갔다 join. 샘 오취리는 못 옴. 힘을내요 슈퍼파월 이렇게 저녁 먹으면서 기우랑 산호가 하는 가게에서 밥 먹으면서 해병대 편 관람"이란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난기 가득한 딘딘을 비롯해 함께한 멤버들 모두 전우애를 뽐내며 즐거운 회식 자리를 증명하듯 모두의 얼굴에 함박웃음이 걸려 있어 보는 이들까지 즐거운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해병대 훈련 교육원 마지막 일정으로 해병대 수색대대 선발과정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투덜이 스머프에서 힙합 악바리로 반전 활약을 펼친 딘딘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근성과 악, 깡으로 버틴 딘딘은 결국 모두의 예상을 깨고 대한민국에서 선택된 1%만 갈 수 있다는 해병대 수색대대에 합격, 악바리 근성으로 반전의 사나이로 거듭나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딘딘과 함께 허경환, 줄리엔강, 김동준의 무시무시한 해병대 수색대대 이야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사나이2'에서 이어진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딘딘 ⓒ 딘딘 인스타그램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