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3:52
연예

'쇼타임' 성규 "오랜만에 멤버들과 촬영, 너무 기분 좋다"

기사입력 2015.12.10 14:2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인피니트 멤버들이 리얼리티에 임하는 소감을 남겼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GV에서는 MBC 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이하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인피니트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엘, 성종이 참석했다. 성열은 스케줄 관계로 불참했다.

성규는 "인피니트가 '쇼타임' 촬영을 하게 돼 너무 기분 좋다"며 "오랜만에 멤버들과 촬영하는 것이라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많은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동우는 "개인적으로 '쇼타임'과 인피니트가 만나 하기 못했던 일상생활을 했음 하는 바람으로 말을 많이 했다"며 "'쇼타임'을 통해 인피니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우현은 "추운 겨울에 '쇼타임'을 맡게 됐다"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고 기존 리얼리티를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도 하게 돼 꾸밈없는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 휴머니즘이 있는 리얼리티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호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굉장히 많이 찍은 팀 중 하나다"며 "그럼에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또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마침 '쇼타임'을 하게 돼 멤버 모두 다 기쁘게 생각하고 지금까지 보다 훨씬 더 촬영에 임하고 있어서 재밌는 방송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엘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방송과 다른 일상적인 모습이 많이 담겼다"며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성종은 "이전 리얼리티보다 좀 더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실 수 있는 것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쇼타임 인피니트'는 인피니트 멤버 완전체가 약 1년 10개월 만에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쇼타임'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졌던 인피니트 멤버들의 장난기 어린 모습과 다른 데뷔 6년차 아이돌의 서로에 대한 진심어린 마음을 확인하는 인간적인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쇼타임'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며 첫 방송은 오는 10일.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