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7:58
연예

'히말라야' 황정민, SNS 유행 팸플릿 인증샷 '진짜가 나타났다'

기사입력 2015.12.10 09:57 / 기사수정 2015.12.10 11:4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황정민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히말라야'(감독 이석훈)의 팸플릿 인증샷 열풍에 동참했다.

9일 CJ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황정민의 역조공'이라는 제목으로 "진짜가 나타났다! SNS를 휩쓸고 있는 대박 유행템에 황정민도 동참! 반응 좋으면 2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명 '히말라야 관람 인증샷'을 따라하고 있는 관계자의 옆에서 브이(V) 포즈를 취하거나, 직접 자신이 팸플릿을 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리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황정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인증샷 열풍은 '히말라야'에서 정우(박무택 역)의 아내 최수영 역으로 특별출연한 정유미가 자신의 SNS에 황정민의 얼굴이 전면에 인쇄된 팸플릿을 들고 사진을 찍으면서 시작됐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히말라야 관람 인증샷', 혹은 '히말라야 포스터 놀이' 등으로 사진이 올라오며 관심을 끌고 있다.

황정민은 '히말라야' 개봉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온라인상에서의 '히말라야 관람 인증샷' 유행을 언급하며 "그 사진을 정말 재미있게 봤다. (정)유미가 처음 올렸는지는 몰랐는데, 나도 한 번 꼭 해봐야 겠다"며 인증샷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한 바 있다.

12월 16일 개봉을 앞둔 '히말라야'는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황정민을 비롯해 정우, 김인권, 조성하, 라미란, 이해영, 김원해 등이 출연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