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2
연예

"숨겨둔 다섯남자 이야기"…god, '웃픈 하루' MV 공개 (영상)

기사입력 2015.12.09 00:21 / 기사수정 2015.12.09 00:2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god의 싱글 앨범 ‘웃픈 하루’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god는 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웃픈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눈길을 모은 것은 물론, 가슴 찡한 이야기로 대중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새 싱글 앨범 '웃픈 하루'는 동명의 타이틀 곡 ‘웃픈 하루’와 ‘네가 할 일’ 더블 타이틀 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으로, 이단옆차기 사단과 검은띠뮤직이 참여해 추운 겨울 감성 가득한 god의 목소리로 대중들의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건넬 음악이 담겨있다.

더불어 이번 ‘웃픈 하루’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god 다섯 멤버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변신해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갑작스레 차 사고를 당한 다섯 멤버들이 극한의 상황에서 가장 먼저 떠오른 어느 하루를 7분 가량의 긴 옴니버스 스토리로 풀어냈다. 박준형과 김태우는 각각 결혼과 출산의 이야기를, 윤계상과 안데니, 손호영은 가족과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는 등 한 편의 가족 드라마를 보는 듯한 따스한 이야기로 시선을 모았다.
 
뮤직비디오 말미,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다시 도로를 힘차게 달리는 모습으로 끝이 나는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는 완벽히 다른 이야기로 팬들에게 반전을 선사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게 만드는 등 보는 즐거움까지 겸비하기도.
 
이렇게 새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웃픈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god는 오늘 정오(12시) 두 번째 타이틀 곡 ‘네가 할 일’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 god 특유의 따스한 감성으로 팬들을 포근히 감싸 안아 줄 음악으로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god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5일 연속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god '웃픈 하루' MV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