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0:23
연예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시청률 상승에 불안…'결혼 공약은?'

기사입력 2015.12.08 14: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나선 윤정수와 김숙이 시청률 상승에 불안함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되는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는 윤정수와 김숙이 지난 방송분을 돌아보며 코멘터리를 곁들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만남의 순간부터 8회 만에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의 에피소드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다. '노 로맨스'를 외치며 강제결혼생활을 시작했던 첫 녹화 당시의 심경, 그리고 시간이 흐른 후 달라진 속내도 들어볼 수 있다. 

지난 방송분의 시청률은 4.3%. 윤정수와 김숙이 "평균 시청률이 7%를 넘어서면 결혼하겠다"고 방송을 통해 공식선언한 당일에 수직상승곡선을 그려 화제가 됐다. 두 사람 역시 예상보다 빠르게 올라가는 시청률 수치를 지켜본 후 "진짜 결혼해야 되는 거 아니냐"며 불안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황학동 시장 데이트 방송 장면을 보며 이민호와 송혜교에게 서로를 비유한 것에 대해 사과하기도 했다. 윤정수와 김숙은 "우리가 잘못한 것 같다"고 자책하더니 급기야 이민호와 송혜교를 향해 영상편지를 남기며 사과해 지켜보던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한편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은 8일부터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