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9:54
연예

'히든싱어4' 신지 편 준우승 김수진 "활발한 음악-연기 활동 계획"

기사입력 2015.12.06 08:30

정희서 기자

▲ '히든싱어4' 신지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울랄라컴퍼니 소속가수 김수진이 ‘히든 싱어4’ 신지편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김수진은 5일 방송된 JTBC ‘히든 싱어4’에서 코요태의 리드보컬 신지편에 모창능력자 ‘누구 신지’로 출연해 코요태의 명곡들을 완벽히 소화해내 1라운드 1위, 2라운드 1위에 이어 준우승까지 거머쥐고, 히든 싱어4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3라운드 이후 정체를 밝힌 김수진에게 신지는 “이번이 계기가 되어 앞으로는 즐거운 노래 들으면 신나고, 슬픈 노래를 부르면 감성에 빠질 수도 있는 음악을 본인 스스로 느낄 수 있고 부를 수 있는 그런 수진양이 됐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전했다. 

4라운드 최종 3인의 결과를 예측하던 중 쿨의 이재훈은 “저분 정말 대단하다”며 “마지막 곡이고 정말 잘하는 분을 뽑아야 하는데, 정말 1번 분이 잘하셨다”며 당시 1번으로 출연한 김수진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울랄라컴퍼티 측은 "전 그룹 ‘벨로체’의 메인 보컬 및 현재 보컬트레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수진은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활동에 이어 연기에도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히든 싱어4’ 신지편의 준우승자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다재다능한 김수진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울랄라컴퍼니, '히든싱어4' 신지 편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