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2:27
연예

'쓸모남' 사유리 "이상민, '님과 함께' 후 연락 한 번도 없어"

기사입력 2015.11.29 13:17 / 기사수정 2015.11.29 13:1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O tvN '쓸모있는 남자들' 4회에서 이상민이 김용만의 장난에 서러움이 폭발한다.

29일 방송되는 '쓸모있는 남자들'에서는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사유리의 집에 방문한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의 모습이 공개된다.

4인방은 각자 거실, 침실, 옷 방, 주방 중에서 한 곳을 맡아 사유리의 취향에 맞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미션을 수행할 예정.

특히 김용만이 이상민의 인테리어 자금을 놓고 밀당을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날 이상민은 지난 2회 '장보기 미션'에서 자신에게 돈을 빌려준 김용만에게 인테리어 자금 일부를 주지만, 계획과 달리 비용이 부족하게 되자 10만 원만 돌려 받기 위해 김용만에게 전화를 건다.

이에 장난기가 발동한 김용만이 통화를 거부하고, 안 들리는 척하며 전화를 끊어버리자 "형, 진짜 이러면 안 돼요"라며 서러움이 폭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상민과 사유리가 오랜만에 재회해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모습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사유리는 이상민에게 "프로그램 끝나고 한 번도 연락이 없었습니다. 이게 비즈니스구나!"라며 서운함을 드러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외에도 기상천외한 소품으로 반전을 선사하는 류승수, 감각적인 소품과 깔끔함으로 사유리를 감동시킨 진이한 등 출연자들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이 드러나는 인테리어를 선보여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뛰어난 인테리어로 4번째 황금배지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는 2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쓸모있는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