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9:46
연예

유연석·문채원 '그날의 분위기', 1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5.11.27 09:2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오는 2016넌 1월 개봉을 확정했다.

26일 '그날의 분위기' 측은 배우 유연석과 문채원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날의 분위기'는 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안 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와 맘만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 그들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유연석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는 맹렬하게 대시하는 백발백중 맹공남 재현으로 분했다. 유연석은 하룻밤 연애도 사랑이라고 믿는 쿨하고 자유분방한 훈남으로 등장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문채원은 '그날의 분위기'를 통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문채원은 10년째 한 남자를 향한 순애보로 다른 남자에게는 눈길 조차 주지 않는 철벽녀로 완벽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유연석과 문채원은 연애에 대한 요즘 남녀들의 심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캐릭터 포스터 속에서 유능한 스포츠 에이전트 재현 역을 맡은 유연석은 캐릭터에 어울리는 농구공을 통해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맘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 '다 큰 성인끼리 어려워요?'라는 이색 카피는 영화 속에서 작업 성공 100%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그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한편 최연소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팀장 수정으로 분한 문채원은 카메라 케이스와 파일, 화구통 등 두 손 가득 짐을 든 채 새침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어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모습과 쉽게 넘어가지 않는 철벽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안 되는 거 참 많은 철벽녀', '처음 만난 사람과 쉬워요?'라는 카피를 통해 최고의 철벽 방어를 자랑하는 그녀가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선택을 할 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날의 분위기'는 오는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쇼박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