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34
연예

업텐션 "틴탑 창조, 자작곡 선물…작업하며 많이 배워"

기사입력 2015.11.26 17:0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업텐션이 틴탑 창조에게 자작곡 선물을 받았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업텐션(의 두번째 미니앨범 'BRAV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규진은 "틴탑 창조 선배님이 첫번째 앨범에 '네버 엔딩'이라는 곡을 주셨다. 이번 앨범에도 'Party2nite'이란 수록곡을 선물해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접 가이도 녹음도 해주고 랩 메이킹과 프로듀싱까지 봐주셨다. 신나서 미칠 정도로 뛰라고 설명해주셨다.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전했다.

한편 27일 자정 공개되는 업텐션의 두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를 비롯해 틴탑의 창조가 선사한 ‘Party2nite’과 수록곡 ‘나두’, ‘불러’, ‘Holic’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이 담겨 있다. 

'여기여기 붙어라'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가 재미있는 곡이다. 업텐션의 자유분방함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며,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래핑,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룬다. 업텐션은 이번 무대에서 10명의 멤버를 활용한 대형 퍼포먼스인 일명 '10종놀이' 선보일 계획이다. 

업텐션은 27일 0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30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티오피 미디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