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8:24
연예

'여배우의 고혹미'…조여정, 美에서 특별한 하루 [화보]

기사입력 2015.11.23 08:13 / 기사수정 2015.11.23 08: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조여정의 특별한 하루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조여정은 23일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뮤인(MUINE)'과 함께 라스베이거스를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한 것으로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여배우의 하루'를 시간대별로 구성하여 파파라치 컷 콘셉트로 담아냈다. 때문에 공개된 화보 속엔 여행지에 도착해 풍경을 감상하거나, 도시의 밤거리를 거닐고, 파티에 참석하기도 하며 낯선 환경에서의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여배우 조여정의 모습들이 마치 파파라치에게 찍힌 것처럼 자연스럽게 그려져 있어 흥미를 돋운다.

해당 화보 컷들에서 조여정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멋지게 소화하며 그녀의 우아한 여성미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백리스 드레스를 착용한 채 흠잡을 데 없는 등라인을 선보인 조여정의 모습에서는 화보를 접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나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조여정은 특별한 디렉션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했음은 물론, 시종일관 여유로운 미소를 띄운 채 편안한 촬영 분위기를 조성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여정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뮤인' 1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뮤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