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각 아티스트들의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손수 셀프 카메라를 찍어 응원한 FT아일랜드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는 아마 수능이 인생에서 가장 긴장되는 날이 아닐까 싶은데, 지금까지 해왔던 만큼 좋은 성과 있길 바란다”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씨엔블루는 “시험 당일 따뜻하게 몸 관리 잘하시고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는 말과 함께 파이팅 포즈로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주니엘은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고생한 만큼 열심히 시험 잘 쳐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라고 말하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AOA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따뜻하게 잘 챙겨입으세요.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올해 데뷔한 신인 밴드 엔플라잉은 “수험생 여러분 아는 문제는 술술~ 찍는 문제도 콕콕! 정답만 찾아가시길 저희 엔플라잉이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theofficialFNC)에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릴레이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