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38
연예

롯데시네마, '행복한 예비엄마세상 만들기'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5.11.10 09:45 / 기사수정 2015.11.10 09:4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이하 예비맘) 고객을 위한 '행복한 예비엄마세상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와 파스퇴르가 함께 기획한 이번 행사는 파스퇴르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예비엄마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롯데시네마는 멀티플렉스 최초로 예비맘에게 영화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복한 예비엄마세상 만들기'의 주요 행사는 육아교육, 영화관람, 경품제공이다.

먼저 국무충리 우수강사상을 수상한 육아전문 이은영 강사의 '초보맘 육아 달인되기' 강좌를 진행해 예비맘의 육아에 대한 궁금증과 우려를 해결해 줄 예정이며, 강좌 후엔 예비맘이 뽑은 가장 보고 싶어하는 최신작으로 꼽힌 영화 '인턴'이 상영돼 임신 기간 동안 즐기지 못한 문화 생활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영화 종영 후 진행하는 '비움의 시간'에서는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응모는 22일까지 파스퇴르아이 홈페이지(www.pasteuri.com)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m)나 롯데시네마 모바일어플, 파스퇴르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퇴르의 관계자는 "그동안 예비엄마교육을 통해 육아교육과 함께 태교음악회 등의 이벤트는 진행했으나, 영화 관람의 기회를 드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영화 관람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접목시켜 예비맘에게 보다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행사에 의의를 설명했다.

또 롯데시네마는 "이번 행사의 취지는 예비맘의 문화, 정보, 생활에 대한 니즈를 한번에 충족시켜 드리는 것이다. 향후 파스퇴르와의 협업은 물론 예비맘에게 더 많은 정보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