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5:47
연예

'내부자들' 원작자 윤태호 작가, 스페셜 프리퀄 웹툰 공개

기사입력 2015.11.09 09:39 / 기사수정 2015.11.09 09:3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내부자들'(감독 우민호)이 원작자 윤태호와 함께 한 스페셜 프리퀄 웹툰 1탄을 포털사이트네이버 테마캐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영화에 대한 만족도 중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 하고 있는 것은 바로 탄탄한 스토리다. '내부자들'의 리얼하고 매력적인 스토리는 윤태호 작가의 원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에 윤태호 작가가 오직 '내부자들'만을 위한 스페셜 프리퀄 웹툰을 제작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프리퀄 웹툰은 캐릭터들의 과거 이야기를 중심으로 제작되었다. 이는 영화나 원작 웹툰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이야기라 더욱 특별하다. 윤태호 작가가 영화를 본 후 영감을 받아 캐릭터의 과거 이야기를 탄생시킨 것은 한국영화로서 특별하고 새로운 시도다.

1990년 말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이번 스페셜 프리퀄 웹툰 1탄은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의 과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안상구와 이강희의 첫 만남부터 이강희의 환심을 사기 위해 노력하는 안상구의 모습까지 그려져 조직의 일원이었던 안상구가 이강희를 만나 정치깡패로 성장하는 과정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9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내부자들'의 스페셜 프리퀄 웹툰은 안상구의 과거 이야기를 시작으로 15일에는 우장훈 검사와 이강희 논설위원의 이야기를 연달아 공개할 예정이다.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전야개봉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