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매드타운(무스, 대원, 이건, 조타, 허준, 버피, 호)이 컴백한다.
매드타운은 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알렸다.
공개 된 이미지 속 매드타운은 블루계열 의상과 청의 조화로 이루어진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멤버들끼리 어깨동무를 하며 미소 짓고 있다.
또한 신곡 ‘OMGT’는 멤버 전원이 작사, 안무, 컨셉,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하여 첫 자체제작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다.
‘OMGT’는 래칫 힙합 장르로 멤버 버피(BUFFY)가 직접 랩 메이킹에참여하여 재치 넘치고 익살스런 가사를 담아 곡의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 최근 떠오르고 있는 신예 작곡가 ESBEE와 리시가 공동 작곡해 곡의 탄탄함을 더했다.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이번 디지털 싱글 ‘OMGT’는 매드타운 멤버 전원이 참여하고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라며 “멤버들이 직접 참여 한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오는 매드타운의 앞으로 활동에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 편, 매드타운은 9일 자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12일 디지털 싱글 ‘OMGT’ 음원 공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제이튠캠프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