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42
연예

브아걸, 4차 프리뷰 '웜홀' 공개…예측불허 매력

기사입력 2015.11.03 08:0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4차 프리뷰 비디오 ‘웜홀(Warm Hole)’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6집 'Basic(베이직)'의 수록곡 중 하나인 '웜홀'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프리뷰에는 긴 벌레가 사과를 통과해 뚫린 구멍, 회전하는 드럼 세탁기, 핑크색 음료가 일렁이는 믹서기 등 제목 ‘웜홀’을 형상화한 장면들을 담고 있다. 또한 갖가지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각적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경쾌한 리듬 속 귀를 사로잡는 오르간 소리와 재지한 제아의 보컬, 미료의 랩이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브아걸 음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노란색 네일과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 가인, 화려한 핑크톤 헤어로 여성미를 돋보인 제아, 과감한 씨스루 의상과 펌 헤어의 펑키걸 나르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입술 피어싱, 목 부분의 타투가 파격적인 미료까지, 네 멤버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역대급 스타일링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브아걸의 정규 6집 앨범 '베이직'은 5일 0시 발매된다. 하루 전날인 4일에는 컴백 기념 ‘뮤직 토크’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뮤직 토크’는 당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팝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