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1:25
연예

브아걸, '베이직' 컴백 카운트다운 "정체성 담았다"

기사입력 2015.11.02 08:0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이 새 앨범 아트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일 0시에 공개될 정규 6집 '베이직(Basic)'의 앨범 아트를 공개했다.

차가움과 따뜻함이 뒤섞인 신비로운 색감 속 황량한 대지 위에 서 있는 네 멤버는 각자 다른 매력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아팝은 "6집 앨범 '베이직'은 브아걸의 ‘기본’을 담은 앨범이자 세상의 '본질'에 대한 질문에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앨범"이라고 밝혔다.
 
이어 "‘베이직'은 브아걸의 기본,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좋은 보컬과 음악,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한 콘셉트에서 출발했다"며 "이는 '세상의 본질이란 무엇일까?'에 대한 물음표로 연결되어, 본질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해온 철학적, 과학적 아이디어들을 앨범 키워드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 궁금증을 자아낸 '신세계', '신의 입자', '주사위 놀이', '웨이브(Wave)', '라이트(Light)' 등 수록곡 제목은 결국 본질과 관련된 키워드임을 알 수 있다.

한편 브아걸의 새 정규앨범 '베이직'의 사전예약 판매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앨범은 신나라 레코드, 교보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음반 판매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브아걸의 새 앨범 음원은 5일 0시 공개되며, 발매 하루 전인 4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기념  '브아걸의 뮤직 토크'를 진행한다. ‘브아걸의 뮤직 토크’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팝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