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29

'엠카운트다운', 에프엑스 대기실 사진공개 '역대급 미모경신'

기사입력 2015.10.29 19:39

정지원 기자


▲엠카운트다운 에프엑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net '엠카운트다운' 측이 그룹 에프엑스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엠카운트다운'은 2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4인 체제 첫 선을 보이는 에프엑스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프엑스 크리스탈 엠버 루나 빅토리아는 붉은 계열의 옷을 입은 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더욱 아름다워진 네 사람의 미모가 눈에 띈다.

이날 에프엑스는 다크한 콘셉트로 무대에 등장해 에프엑스만의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퍼포먼스와 음악성까지 모두 잡은 에프엑스의 발전이 느껴지는 무대였다.

이날 에프엑스는 신곡 '4 Walls'와 'Diamond' 두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4 Walls;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이며 ‘Diamond’는 삶의 본질을 다이아몬드가 탄생하는 과정에 비유한 힙합 리듬 기반의 EDM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규현 김동완 러블리즈 루커스 멜로디데이 MONSTA X(몬스타엑스) 박보람 비투비 빅브레인 세븐틴 에일리 f(x)(에프엑스) N.Flying(엔플라잉) 오마이걸 옥탑방작업실 탑독 24K(투포케이) TWICE(트와이스)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net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