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47
연예

'슈퍼스타K7' 자밀킴, 자이언티 '꺼내 먹어요' 선곡…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5.10.28 16:33 / 기사수정 2015.10.28 16:3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슈퍼스타K7' TOP6가 오는 29일 세 번째 생방송에서 자이언티, 이선희, 아이유 등 세대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의 명곡으로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슈퍼스타K7' 세 번째 생방송 미션은 ‘Me Myself’로, TOP6가 각자 자신을 가장 잘 이야기할 수 있는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한다. 

생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곡표를 살펴보면 음악 천재 자밀킴이 음원 깡패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를 선곡, 어떤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매 생방송마다 감성 깊은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는 코러스 여신 천단비는 대한민국 대표 디바 이선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로 또 한번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심사위원으로부터 ‘완성된 뮤지션’이라 극찬 받은 케빈오는 아이유의 ‘마음’을 선곡했다. 지난 방송에서 도전적인 편곡으로 눈길을 끈 바 있어 케빈오가 재해석해낼 아이유의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현재 자밀킴, 천단비, 케빈오는 온라인 사전 투표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네이버에서는 천단비에 이어 케빈오, 자밀킴이 상위권 랭크를 기록하고 있으며, '슈퍼스타K7'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자밀킴이 1위를, 케빈오와 천단비가 각각 2, 3위를 차지하고 있다. (28일 오후 1시 상황) 사전 온라인 투표는 28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슈퍼스타K7’ 세 번째 생방송 음원은 30일 정오에 엠넷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