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53
연예

[단독] 박철민, '상상고양이' 출연… 유승호와 앙숙 호흡

기사입력 2015.10.28 09:12 / 기사수정 2015.10.28 09:1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박철민이 유승호와 ‘앙숙 호흡’을 맞춘다.

28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박철민은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박철민은 극중 마팀장 역할을 맡는다. 웹툰 작가 겸 서점 아르바이트생인 현종현(유승호 분)을 일방적으로 괴롭히는 인물이다.

박철민은 유승호의 군제대 후 스크린 복귀작인 '조선마술사'에서 마술사 선후배로 유승호와 호흡을 맞췄다. 이어 유승호의 드라마 복귀작인 ‘상상 고양이’에서도 함께 연기하게 됐다. 이번에는 ‘앙숙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11월 말 방송되는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인기 웹툰 '상상고양이'를 원작으로 했다. 유승호, 조혜정, 마마무 솔라 등이 출연한다.

박철민은 SBS 예능 ‘주먹 쥐고 소림사’, EBS ‘글로벌 가족 정착기-한국에 산다’ 내레이션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 tvN 드라마 ‘풍선껌’에도 특별 출연했으며,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 ‘조선 마술사’의 개봉과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개막을 앞두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