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감독 로버트 저메키스)의 감수성 넘치는 드라마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높이 412m, 길이 42m, 폭 2cm미터 위를 걷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위대한 스토리를 담은 '하늘을 걷는 남자' 속 위대한 도전의 아이콘 필립(조셉 고든 레빗 분).
혼자만의 도전으로는 이 놀라운 계획을 수립할 수 없었다.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조력자들이 필립에게 새로운 감성과 희망을 불어넣는다.
국내 개봉에 발 맞춰 새롭게 공개된 '하늘을 걷는 남자' 감성 영상에서 하늘 위를 걷겠다는 꿈과 도전에 집중해 온 필립은 '쿠데타'로 명명한 그의 스턴트 실행을 앞두고 두려움에 빠지고 이 때 애니(샬롯 르 본)는 필립에게 "꿈이라면 도전해야죠"라고 끊임없는 응원과 격려의 따뜻한 말을 아끼지 않는다.
세상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빌딩 사이를 안전 장치 하나 없이 걷겠다는 자칫 무모한 도전을 사랑과 믿음으로 끝까지 응원하는 애니의 모습은 필립의 꿈을 향한 첫 발을 내딛을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실어줄 뿐만 아니라, 꿈은 혼자의 몫이 아니라는 점을 말해준다.
더불어 애니 뿐 아니라 필립의 도전에 힘이되는 공모자들까지 공개되며 필립과 함께 위대한 도전을 감행한 조력자들의 모습까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관객에게 따뜻한 희망과 감성을 전할 '하늘을 걷는 남자'는 10월 28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UPI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