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혁권이 JTBC 새 주말드라마 '송곳'에 특별출연한다.
공개된 사진은 24일 방송되는 1회의 한 장면으로 푸르미마트에 방문한 박혁권이 헝클어진 머리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고객센터 직원과 팽팽한 눈싸움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만나봤을 법 한 진상손님으로 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예능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박혁권이 '송곳'에서는 어떤 연기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박혁권이 맡은 역할인 진상손님은 짧은 분량으로 큰 웃음을 선사해야한다. 이에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배우인 박혁권이 적격이라고 생각했다. 박혁권의 개성이 깃든 특급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1회 방송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송곳'은 갑작스럽게 부당해고에 직면한 푸르미마트의 직원들이 대한민국 사회의 불의와 부조리에 맞서기 위해 똘똘 뭉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박혁권의 빛나는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송곳'은 24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