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2:40
연예

엠버, 깜짝 스케이트 보드 실력 공개 "자유를 느끼게 해줘"

기사입력 2015.10.23 14:21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스케이트 보드 실력을 과시했다.
 
오는 24일 오후 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2’에서 엠버는 자신의 취미인 보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기초 기술들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엠버는 ‘스타 바디 캠’ 코너에 출연해 자신의 오랜 취미인 스케이트 보드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들을 전할 계획이다. 보드를 탈 때 알맞은 패션, 평소 본인이 즐겨 찾는다는 보드 용품 숍, 보드를 구성하는 부품과 조립법까지 보드 전반에 대한 다양한 팁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엠버는 스케이트 보드에 도전하고 싶은 초보자들을 위해 기본 동작, 간단한 기술들을 선보이는 깜짝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13살 때부터 취미로 보드를 타며 몸소 익힌 팁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다.
 
엠버는 제작진을 통해 “스케이트 보드는 내게 ‘자유’를 느끼게 해준다”며 “한강 고수부지를 달리면 드라이브를 하는 듯 상쾌한 기분이 든다. 보드를 타면 스트레스를 풀리고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된다”고 전해 보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온스타일 ‘더 바디쇼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방송.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