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내부자들'(감독 우민호)의 주인공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이 함께 한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11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내부자들'의 세 주인공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은 최근 패션매거진 보그코리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다.
할리우드 느와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조우한 세 배우의 패션 화보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남성적인 매력을 풍긴다 특히 더 깊어진 이병헌의 눈빛, 상대방을 압도하는 조승우의 카리스마에 백윤식의 중후함까지 더해져 여느 패션 화보보다 더욱 매력적인 화보가 탄생했다.
'내부자들' 개봉을 맞아 강렬한 범죄드라마의 콘셉트를 살려 진행 된 이번 화보를 위해 세 배우는 바쁜 스케줄을 뒤로 하고 뭉쳤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현장에서 만난 세 배우들 모두 '내부자들' 영화 현장처럼 철저한 사전준비와 더불어 컨셉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촬영 현장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공개된 화보는 이병헌과 조승우의 브로맨스가 느껴지는 커플 컷, 이병헌-백윤식이 펼치는 카리스마의 충돌이 느껴지는 컷에 이병헌의 단독 컷이다.
'내부자들' 세 주연배우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화보의 전체 인터뷰와 화보컷은 보그코리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보그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