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45
연예

곽시양 그룹 '원오원', 4인4색 화보 공개 '우월한 비주얼'

기사입력 2015.10.18 14:3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연기자 4명으로 구성된 그룹 ‘원오원(ONE O ONE)’의 첫 번째 화보 ‘원더랜드’의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원오원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의 연기자 4인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101'이라는 숫자에 맞춰 10월 1일 프로젝트 그룹의 출범과 함께 첫 번째 음원 '러브 유'(love you)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원오원의 첫 번째 화보 ‘원더랜드’는 SNS를 통해서 공개되는 ‘소셜 화보’로 기획되었다 “지속적으로 음악, 화보,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폐놀이동산을 배경으로한 네 사람의 개성있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담겨있다. 네 사람의 화보 촬영의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101초로 제작되어 의미를 더했다. 멤버들의 어울림은 훈훈하고 눈부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멤버 가운데 곽시양은 KBS 2TV 일일극 ‘다 잘 될 거야’와 MBC 예능프로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에 출연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도 출연한다. 권도균은 최근 MBC 에브리원에서 화제를 모으는 드라마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편에서 조선시대 사랑꾼 ‘헌종’역으로 출연했다. 

송원석은 MBC 추석특집 예능프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 '송로몬’ ‘기린'이라 불리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 tvN 예능 언제나 칸타레2에 바이올린 파트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안효섭은 소년다운 미소와 카리스마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스타하우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